posted by 류이야기 2021. 4. 22. 19:13





오늘 퀀트 결과 공유합니다.

전체적으로 요즘에는 계속 반반매매가 되는거 같네요.

 

오늘 주식시장은 초반에 약상승으로 시작하는듯 했으니,

큰 상승도 하락도 없이 어중간하게 왔다갔다하면서 손절됐네요.

 

어제 매수한 이연제약은 바로 손절되버려서 아쉽습니다.

오늘은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결과는 아니네요.

 

오늘 매수한 종목 중 아직 매도하지 않은 종목으로는

엘앤에프, 이 종목은 어제 모니터링 대상은 아니었지만

지인에게 들은 정보로 장중에 매수했는데 내일이 기대되는 종목입니다.

 

 

1. 한솔 PNS, 당일 매수 당일 매도로 적당히 익절했습니다.

 

2. 제로투세븐도 마찬가지로 당일 매수 당일 매도

 

3. 삼성엔지니어링, 4/20일에 매수했던 종목인데 오늘 익절했네요.

 

4. 노터스, 오래전에 샀던 종목이라 장 시작하자마자 자동으로 손절됐네요.

  장 중반까지 들고갔으면 익절했을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5. 윌비스, 당일 매수 후 손절

 

6.에스맥, 4/20일에 매수한 종목인데 오늘 손절.

 

7. 이연제약, 어제 매수한 종목인데 오늘 손절했습니다.

 

내일 매수 대상 종목입니다.